[상품
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
규정]
1. 주문한
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, 제품의
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, 포장
불량일 경우, 제품을
교환해 드립니다.
2. 상품을
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
이내(주말/공휴일
포함)에
불량을 발견하여 더블앤제로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- 단, 7일
이내라 할지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은 불가
3. 교환/반품
의사를 밝히신 날로부터 3일
이내에 더블앤제로에 상품을 보내셔야 합니다.
4. 택배비는
더블앤제로가 부담합니다.
- 단, 상품
수령시에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는 부분이거나 (아래 내용 참고),
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, 고의적 파손으로 확인될 경우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실
수 있습니다.
[상품
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
처리가 불가능한 경우]
1. 제품
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
2. 배송일로부터
7일이
경과된 경우
3. 교환
또는 반품 요청 후 5일
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
4. 고객님의
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
5. 제품
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 소품 및 팩 도구는 불가
6. 제품의
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
7. 부작용으로
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
8. 부작용으로
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일로부터 14일이 지난 경우
9. 사은품으로
받은 선물
[교환/불량으로
인한 교환/반품
방법]
1. 더블앤제로에
Q&A 게시판이나
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으세요.
- 상담
없이 임의로 상품을 보내는 경우, 반송처리될
수 있습니다.
2. 더블앤제로에
보낼 교환/반품
상품을 준비해 주세요.
3. CJ대한통운
택배의 방문 접수를 통해서 상품을 보내주세요.
- 더블앤제로와
상담을 받으신 다음날(다음날이
주말인 경우 월요일)에
물건을 받아보셨던 주소지로
CJ대한통운
택배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거해 가십니다.
(교환의 경우 택배 기사님 방문 시 새로운 제품을 받으시고
기존 제품을 드리면 됩니다.(맞교환
형식))
- CJ대한통운
이외의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계약요금을 적용받지 못하며,
이러한 경우 차액은 고객님이 부담해 주셔야 하므로 주의
부탁드립니다.
4. 교환/반품
처리를 받으세요.
- 정상적으로
교환/반품이
처리될 경우 별도의 연락 없이 바로 처리되므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(일반적으로
교환 3-4일, 반품 1-2일
소요)
- 무통장
주문 시 환불은 1-2일
이내에 이루어지며, 카드
주문 시 카드 취소를 당일 처리해 드립니다.
- 정확한
카드 환불 안내는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