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불량(또는 잘못된 배송)으로 인한 교환/반품에 대해 알려주세요.
작성자 Double&Zero (ip:)
  • 작성일 2017-05-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9
평점 0점


[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규정]


1. 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왔거나, 제품의 내용물이 흘러나왔을 경우, 포장 불량일 경우,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.

 

2.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(주말/공휴일 포함)에 불량을 발견하여 더블앤제로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- , 7일 이내라 할지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은 불가

 

3. 교환/반품 의사를 밝히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더블앤제로에 상품을 보내셔야 합니다.

 

4. 택배비는 더블앤제로가 부담합니다.

- , 상품 수령시에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는 부분이거나 (아래 내용 참고),

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, 고의적 파손으로 확인될 경우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


[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]


1.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


2.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


3.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


4.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


5. 제품 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 소품 및 팩 도구는 불가


6.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


7.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피부과 진단서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


8.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일로부터 14일이 지난 경우


9. 사은품으로 받은 선물

 




[교환/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 방법]


1. 더블앤제로에 Q&A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으세요.

- 상담 없이 임의로 상품을 보내는 경우,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.

 

2. 더블앤제로에 보낼 교환/반품 상품을 준비해 주세요.

 

3. CJ대한통운 택배의 방문 접수를 통해서 상품을 보내주세요.

- 더블앤제로와 상담을 받으신 다음날(다음날이 주말인 경우 월요일)에 물건을 받아보셨던 주소지로

  CJ대한통운 택배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셔서 상품을 수거해 가십니다.

  (교환의 경우 택배 기사님 방문 시 새로운 제품을 받으시고 기존 제품을 드리면 됩니다.(맞교환 형식))

- CJ대한통운 이외의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계약요금을 적용받지 못하며,

  이러한 경우 차액은 고객님이 부담해 주셔야 하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.

 

4. 교환/반품 처리를 받으세요.

- 정상적으로 교환/반품이 처리될 경우 별도의 연락 없이 바로 처리되므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
  (일반적으로 교환 3-4, 반품 1-2일 소요)

- 무통장 주문 시 환불은 1-2일 이내에 이루어지며, 카드 주문 시 카드 취소를 당일 처리해 드립니다.

- 정확한 카드 환불 안내는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